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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티리얼 디자인(Material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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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칙

 

1. Material is the metaphor 머티리얼은 은유

Material Design is inspired by the physical world and its textures, including how they reflect light and cast shadows. Material surfaces reimagine the mediums of paper and ink.

머티리얼 디자인은 빛을 반사하고 그림자를 드리우는 방법을 포함하여 물리적 세계와 그 텍스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머티리얼은 종이와 잉크의 매체를 재해석합니다.

 

2. Bold, graphic, intentional 대담함, 생생함, 의도적

Material Design is guided by print design methods — typography, grids, space, scale, color, and imagery — to create hierarchy, meaning, and focus that immerse viewers in the experience.

머티리얼 디자인은 인쇄 디자인 방법(타이포그래피, 그리드, 공간, 비율, 색상 및 이미지)에 따라 사용자가 경험에 몰입할 수 있는 체계, 의미 및 초점을 만듭니다.

 

3. Motion provides meaning 모션으로 의미를 제공

Motion focuses attention and maintains continuity through subtle feedback and coherent transitions. As elements appear on screen, they transform and reorganize the environment with interactions generating new transformations.

모션은 섬세한 피드백과 일관성 있는 전환을 통해 주의를 집중시키고 연속성을 유지합니다. 구성요소가 화면에 나타나면 새로운 변화를 만들어내는 상호 작용을 통해 환경을 바꾸고 재구성합니다.

 

ⓒGoogle (https://material.io/)

 

 

 

머티리얼 디자인(Material Design)은 2014년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 인터페이스로부터 시작된, 구글이 개발한 디자인 언어입니다.

이는 평면적인 디자인에 색과 그림자를 사용하여 깊이를 주고, 표면과 가장자리를 구분지어 물리적인 감각을 표현하여 마치 3D와 같은 느낌을 줍니다.

 

 

 

ⓒGoogle (https://material.io/)

 

 

미니멀리즘이 대세인 현재의 디자인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단순한 듯 보이지만 다차원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입니다.

머티리얼 디자인에 더 알고자 한다면 구글 가이드 라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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